반응형

돈카 냉면&파스타 배달 후기

오랜만에 냉면이 먹고 싶어 항상 먹던 곳에서 배달시켜 먹었어요

 

원래 저는 물냉면을 좋아하는데 이날은 비빔냉면이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비빔냉면과 함께 처음 시도해보는 크림 파스타도 시도해 봤습니다


동탄2 냉면 맛집

  • 돈카 냉면&파스타 동탄 청계점
  • 운영시간 : 오전 9:40 ~ 오후 9:00
  • 매주 둘째, 셋째, 넷째 수요일 휴무

역시 자기만의 냉면 맛집은 하나씩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 같아요

저도 많은 시도 끝에 저만의 냉면 맛집을 찾았어요

역시나 후회하지 않고 지금까지 꾸준히 이용하고 있어요

 

비돈(비빔냉면+돈가스+육수) : 9000원
양배추 샐러드 추가 : 1000원
(까르보나라) 베이컨 크림 파스타 : 8500원
꼬마 물냉면 추가 : 2000원

돈카 냉면&파스타 비빔냉면
비빔냉면 정말 맛있어요
저는 물냉면을 좋아해서인지 비냉에도 육수를 많이 넣어요

저는 워낙에 물냉면을 좋아하다 보니 어릴 때부터 많이 먹었어요

비빔냉면은 이날 3번째 먹어보는 맛인데 확실히 맛있어요

 

열무 비빔냉면도 있는데 가끔이지만 먹고 싶을 때가 생기더군요

그래서 열무 비빔냉면도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먹기도 합니다

돈까스와 샐러드!
샐러드는 개인취향! 정말 좋아요

반응형

샐러드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취향입니다

특히나 여기 돈카 냉면&파스타 양배추 샐러드는 약간 키위맛이 나는 드레싱이어서 더 좋아요

 

돈가스는 사실 보통이에요

정말 맛있는 집에서 먹어보질 못해서 인지 잘 모르겠더군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돈가스는 대부분이 보통인 거 같아요

어느 집이 특별히 맛있다 맛없다를 이야기하기 어려운 음식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아니면 제가 돈가스를 막 좋아하지 않아서 일지도..

내가 사랑하는 꼬마물냉면
꼬마물냉면! 신의 한수

여기 돈카 냉면&파스타는 꼬마 물냉면을 별도로 시킬 수 있어서 좋아요

비빔냉면이 먹고 싶지만 물냉면도 먹고 싶을 때 꼬마 물냉면 시켜서 먹으면 물냉면도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크림파스타?
처음먹어보는 크림파스타
진짜 맛있다
크림파스타 정말 맛있어요!

이날 처음으로 파스타를 시켜서 먹어봤어요

갑자기 파스타도 먹고 싶어 져서 충동적으로 시켰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파스타는 미트볼이나 로제 파스타인데 크림 파스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파스타 생각날 때 또 시킬 거예요!

 

 

총평 : 돈카 냉면&파스타 (별 5개 만점에 4개)

냉면은 정말 맛있고 좋아요

파스타도 정말 맛있습니다!

돈가스는... 흠... 보통이에요

제가 냉면 먹고 싶을 때 고민하지 않고 바로 고르는 곳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