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닥터 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닥터스트레인지 후기를 써보려고합니다!

 

닥터스트레인지 포스터
닥터스트레인지 포스터

 

닥터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이번주 수요일(5월 4일)에 개봉했어요!

저는 월요일에 미리 예매해놓고 수요일 밤 9시 영화를 보았습니다

거리두기가 해제된 후 라 그런지 오랜만에 극장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매점줄도 꽤 길어서 팝콘 사시려면 좀 더 일찍 도착하셔야 영화 시간을 맞추실수 있을거같습니다

 

반응형

 

 

닥터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 평점은 10점만점에 4.5점

개인적인 평점은 4.5점이에요

스토리라인은 억지로 멀티버스라는 개념을 끼워맞추는듯한  느낌이 많았구요

그래픽은 닥터스트레인지1 느낌의 연출이 없어서 아쉬웠구요

액션씬도 그냥 그랬습니다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배우인 레이첼 맥아담스 분량은 1에 비해 훨씬 늘어나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쿠키영상은 2개입니다!

첫번째꺼는 보셔야할거같구요 두번째꺼는 중요하지않아 안보셔도 됩니다

 

저는 조금 실망한 부분이 많았지만

그래도 아예 못 볼 정도의 영화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보러 가시는 분들이 챙겨 보고 가시면 좋은 작품들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2022.05.01 - [영화 후기] - 닥터스트레인지:대혼돈의 멀티버스 보기 전에 챙겨보자

 

 

즐거운 관람 되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