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호박 꼬맹이입니다

오늘은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영화를 보고 나서 감상평? 같은걸 남겨보려고 해요

스포 내용 없이 그냥 제가 느낀 감상평 정도만 남겨보려고 합니다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후기

CGV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영화를 보기 전에는 한껏 기대감을 가지고 갔어요

마블 영화는 하나도 빠짐없이 다 보고 마블 영화를 무제한으로 보고 싶어서

디즈니 플러스도 가입할 정도로 영화에 대해서는 진심인 편입니다

저는 대부분의 영화를 좋아해서 영화를 정말 많이 보거든요

당연히 이번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을 보러 가면서 기대를 많이 할 수밖에 없었죠

 

근데 영화를 시작하고 나서 한 10분? 뭐 대략 그 정도?

영화 초반에서부터 실망감으로 시작을 했어요

스토리 구성이 제겐 너무 억지로만 보이더군요

그래서 그 뒤로는 그냥 볼거리만 감상하는 수준이었어요

스파이더맨 팬 이시라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듯해요

볼거리도 다양하고 원작과 비교하면서 보시는 재미가 있으실 테니까요

저두 물론 어느 정도 좋아하기 때문에

스토리 구성 때문에 실망해도 볼거리로 그나마 재미있게 봤어요

하지만 이전의 마블 영화를 보면서 재미를 맛보았던 제겐 다시 부족한 재미였습니다

오히려 끝나고 나오는 쿠키영상 2개가 더 흥미로웠을 정도?

2개의 쿠키 중 하나는 앞으로 나올 마블 영화에 대한 진한 기대감을 주었어요

그 쿠키영상을 보니 앞의 본 영화의 내용은 잊히네요

그 정도로 저는 이번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영화는 만족스럽지 못한 영화였습니다

별점, 혹은 평점을 매긴다면 별 5개에 별 2개 정도?

어쩌면 마블 영화에 대한 배신감? 같은 게 더 작용해서 별 1개만 줄 수도 있을 듯합니다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쿠기 영상 2개, 꼭 챙겨보세요

 

이상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영화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